문학 속의 ‘아버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9 09:27
본문
Download : 문학 속의 ‘아버지’.hwp
그동안 내가 보아왔던 부모님의 삶이 본인의 의지보다는 현실의 권력과 사회적 구도에 의해 어쩔 수 없는 경우가 더 많다는 사실을 깨달았기 때문일것이다 내가 읽었던 김소진의 다른 소설「아버지의 자리」에서 ‘살다 보…(생략(省略))
아버지
김소진「개흘레꾼을 중심으로 문학 속의 아버지의 모습에 대해 analysis한 data(자료)입니다. 겨우 열 몇 살 나이에 아버지를 어리게 본다는 것은 생각하면 도도하기 그지없는 발상이다. 그러나 당시의 나는 어머니의 삶을 이해하고 있다고 느꼈고, 그런 어머니의 삶에 있어 그다지 긍정적으로 보이지 않는 아버지의 모습이 어리게 보였을 뿐이다. 중 고등학교 때까지의 나에게 아버지란 어머니의 삶을 이해하지 못하는 어린존재였다. 내가 조금 더 컸다 라기보다는 시각이 달라졌을 뿐이라고 믿고 싶다.
Download : 문학 속의 ‘아버지’.hwp( 52 )
김소진「개흘레꾼을 중심으로 문학 속의 아버지의 모습에 대해 분석한 자료입니다.순서



설명
,인문사회,레포트
레포트/인문사회
문학 속의 ‘아버지’
나에게 있어서 아버지는 어떤 존재인가. 내가 부모님을 바라보는 입장은 지극히 모성 중심적이었다. 그것이 내가 여자이기 때문인지, 접하는 시간이 아버지에 비해 어머니가 절대적으로 많았기 때문인지는 모른다.아버지 , 문학 속의 ‘아버지’인문사회레포트 ,
문학 속의 ‘아버지’
다. 우습게 들릴지도 모른다. 그러나 현재의 나는 아버지를 어리다고 생각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