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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년 2학기 일본학원서강독 기말시험 point체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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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9 17: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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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20132_기말_일본4_일본학원서강독.pdf




」라고 시정의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政府(정부)는 지금의 일본사회가 다양한 외국인시민(市民)과 함께 구성되고 지역에서 함께 담당하게 되어 있는 현상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법정비를 행하지 않고 복지 · 교육 · 취로 등에 있어서 국적요건을 지금에도 붙이고 있다 국제사회의 조류에 밀려 유일하게 장애자 · 고령자의 연금 등의 국적요건이 철폐된 것뿐이다. 1. 대응을 따르는 지자체 가와사키시의 종합계획에는 「모든 사람들이 국적이나 지역, 민족, 文化(culture) , 습관 등의 다양한 차이를 넘어 상호 인권을 존중하고 평등한 인간관계를 만드는 지歷史회를 실현하기 위해 인권감각이 넘치는 지歷史회를 형성할 것을 추구한다. - 중략 -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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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20132_기말_일본4_일본학원서강독.pdf( 48 )



제5장 재일외국인의 인권향상운동 제6장 스미스기념당의 보존운동 제7장 생활터전을 지키려는 우토로주민의 운동 제8장 에도 시대의 경제발전 제9장 근대경영의 형성 제10장 근대경영의 전개와 변용 -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해설 포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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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2013년 2학기 일본학원서강독 기말시험 point체크




제5장 재일외국인의 인권향상운동 제6장 스미스기념당의 보존운동 제7장 생활터전을 지키려는 우토로주민의 운동 제8장 에도 시대의 경제발전 제9장 근대경영의 형성 제10장 근대경영의 전개와 변용 -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해설 포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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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제5장 재일외국인의 인권향상운동 在日外国人の人権を守る1。対応を迫られる自治体 川崎市の総合計画には「すべての人々が、国や地域 ․ 民族 ․ 文化 ․ 習慣など様々な違いを越えて、相互の人権を尊重し、平等な人権関係を築く地域社会を実見するため、人権感覚豊かな地域社会の形成を目指します」と謳われている。 国は、今日の日本社会が多様な外国市民とともに構成され、地域では担い手になっている現状があるにもかかわらず、法整備を行わず、福祉 ․ 教育 ․ 就労などにおいて国籍要件をいまだに付している。唯一、国際社会の潮流に押されて、障害者 ․ 高齢者の年金などの国籍要件が撤廃されただけである。こうして外国人は地域社会の構成員でありながら、国によって「見えない市民」とされてきた。 재일외국인의 인권을 지킨다. 이렇게 해서 외국인은 지歷史회의 구성원이면서도 政府(정부)에 의해 「보이지 않는 시민(市民)」으로 취급당해 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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