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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백화점 기업intro 및 내역과 성공적인 경영戰略과 마케팅戰略 조사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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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05 17: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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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연구는 국내 백화점 사업부분에서 우수한 고객만족경영의 事例(사례)를 보여줌으로서 명품백화점의 확고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현대백화점의 고객만족경영 System에 대한 事例(사례)를 analysis하여 급격한 경쟁environment(환경) 의 變化(변화)와 소비자 變化(변화)에 대응하고자 노력하는 타기업들에 대하여 strategy적 시사점을 제공해 주고자 하는 것이 그 목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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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백화점 기업intro 및 내역과 성공적인 경영戰略과 마케팅戰略 조사분석





현대백화점 기업intro 및 내역과 성공적인 경영戰略과 마케팅戰略 조사분석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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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port
( 현대백화점 기업紹介 및 현재상황과 성공적인 경영strategy과 marketing strategy 조사analysis )

목 차
들어가며
I. 회사개요
II. 리더쉽 및 경영정책
III. 고객만족 경영strategy
IV. 차별화된 고품격 서비스 제공

V. 고객만족 성과
들어가며

현대백화점은 “새로운 가치와 未來창조”라는 경영이념아래 Customer(고객),
Constituent(구성원), Company(기업, 주주), Community(사회) 등 ‘4C Satisfaction’이라는 경영목표(goal)를 가지고 최고의 상품 및 서비스로 고객감동을 실현함으로서 사회에서 사랑 받는 기업, 기쁨을 주는 기업이 되고자 전사적인 고객만족경영을 지속적으로 실시함으로써 최고의 명품 백화점이라는 위치를 고수하고 있는 백화점이다.
첫째, 현대백화점이 속해 있는 유통산업 및 백화점 산업의 경쟁상황을 살펴보고 소비자 environment(환경) 變化(변화)를 살펴봄으로서 현대백화점의 고객만족경영으로의 전환에 대한 그 타당성을 타진해 보고 타 경쟁사와 대비하여 고객만족경영을 결과 적으로 추진할 수 있게 한 현대백화점의 고객만족marketing (Customer Relationship Marketing)의 시스템 및 strategy적 기대결과 등을 살펴봄으로써 차별적 경쟁력의 원천을 찾아보고자 한다.본 연구는 국내 백화점 사업부분에서 우수한 고객만족경영의 事例(사례)를 보여줌으로서 명품백화점의 확고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현대백화점...




Report
( 현대백화점 기업紹介 및 현재상황과 성공적인 경영strategy과 marketing strategy 조사analysis )





















목 차






들어가며


I. 회사개요


II. 리더쉽 및 경영정책


III. 고객만족 경영strategy


IV. 차별화된 고품격 서비스 제공



V. 고객만족 성과






들어가며

현대백화점은 “새로운 가치와 未來창조”라는 경영이념아래 Customer(고객),
Constituent(구성원), Company(기업, 주주), Community(사회) 등 ‘4C Satisfaction’이라는 경영목표(goal)를 가지고 최고의 상품 및 서비스로 고객감동을 실현함으로서 사회에서 사랑 받는 기업, 기쁨을 주는 기업이 되고자 전사적인 고객만족경영을 지속적으로 실시함으로써 최고의 명품 백화점이라는 위치를 고수하고 있는 백화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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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앞서 언급한 본 연구의 목적을 이루기 위하여 현대백화점의 고객만족경영事例(사례)에 대한 analysis을 크게 3부분으로 나누어 살펴보고자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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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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