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corp.co.kr 마케팅-스무티킹 > nhncorp8 | nhncorp.co.kr report

마케팅-스무티킹 > nhncorp8

본문 바로가기

nhncorp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스무티킹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3 17:47

본문




Download : 마케팅-스무티킹.pptx













마케팅-스무티킹_pptx_01.gif 마케팅-스무티킹_pptx_02.gif 마케팅-스무티킹_pptx_03.gif 마케팅-스무티킹_pptx_04.gif 마케팅-스무티킹_pptx_05.gif 마케팅-스무티킹_pptx_06.gif
마케팅,스무티킹,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나를 위한 상큼한 에너지,
스무디킹
_SLIDE_2_
WINTER
Template


목차
Ⅰ.서론
1.스무디킹intro

Ⅱ.본론
1.marketing 전략(戰略)
1 ) 건강식 기능성 과일음료
2 ) 제품ingredient&인핸서
3 ) 뷰티&헬스program
4 ) 스타marketing
5 ) PPL광고
6 ) 현지화전략(戰略)
7 ) 배달서비스
8 ) 사회공헌활동


2.경쟁사
1) 잠바주스
2) 잠바주스 전략(戰略)
3) 스무디킹 VS 잠바주스

Ⅲ.conclusion
1.present condition 및 성과
2.한계 및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_SLIDE_3_
서론
Ⅰ.서론
1.스무디킹intro
_SLIDE_4_
1.스무디킹intro

1973년 스무디(smmothie)라는 제품을 처음 개발하고 일반명사로 사전에 등재시킨 최초의 브랜드

30년 이상 스무디 시장에서 최고의 시장점(長點)유율
미국 내에서만 700여 개 이상의 매장

_SLIDE_5_

스무디킹코리아
2003년 5월, 제1호점인 명동점을 오픈
,국내에 최초로 스무디를 intro
미국의 70여개 스무디 메뉴 중 한국인에 맞는 30여 개를 선별하고 메뉴를 개발하는 현지화 전략(戰略)
3년 만에 6배의 매출 신장세를 기록

1.스무디킹intro
_SLIDE_6_



2.스무디킹intro
스무디킹 로고의 왕과 왕관
: 브랜드의 오리지널리티를 상징
, 진정한 건강 라이프스타일 음료로의 약속

옐로우와 레드
: 브랜드의 대표 컬러로써 기능성 건강 음료인 스무디킹의 신선하고 상큼한 맛을 표현


브랜드 미션
:고객이 한층 더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돕고 影響을 끼치는 브랜드
_SLIDE_7_
본론
Ⅱ.본론


1.marketing 전략(戰略)
1 ) 건강식 기능성 과일음료
2 ) 제품ingredient&인핸서
3…(To be continued )

Download : 마케팅-스무티킹.pptx( 45 )


마케팅-스무티킹 , 마케팅-스무티킹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스무티킹

설명
순서

마케팅-스무티킹



마케팅-스무티킹
레포트/경영경제
다.
Total 6,75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nhncorp.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nhncorp.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