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corp.co.kr 천연원료 비타민 브이푸드,브이푸드,브이푸드마케팅전술 > nhncorp4 | nhncorp.co.kr report

천연원료 비타민 브이푸드,브이푸드,브이푸드마케팅전술 > nhncorp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nhncorp4

천연원료 비타민 브이푸드,브이푸드,브이푸드마케팅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9 07:30

본문




Download : [1000원] 천연원료 비타민 브이푸드,브이푸드,브이푸드마케팅전략.pptx







Download : [1000원] 천연원료 비타민 브이푸드,브이푸드,브이푸드마케팅전략.pptx( 18 )


천연원료 비타민 브이푸드,브이푸드,브이푸드마케팅전략 , 천연원료 비타민 브이푸드,브이푸드,브이푸드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천연원료 비타민 브이푸드 브이푸드 브이푸드마케팅전략
천연원료 비타민 브이푸드,브이푸드,브이푸드마케팅전술



천연원료,비타민,브이푸드,브이푸드,브이푸드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천연원료 비타민 브이푸드,브이푸드,브이푸드마케팅전술
설명
[1000원]%20천연원료%20비타민%20브이푸드,브이푸드,브이푸드마케팅전략_pptx_01.gif [1000원]%20천연원료%20비타민%20브이푸드,브이푸드,브이푸드마케팅전략_pptx_02.gif [1000원]%20천연원료%20비타민%20브이푸드,브이푸드,브이푸드마케팅전략_pptx_03.gif [1000원]%20천연원료%20비타민%20브이푸드,브이푸드,브이푸드마케팅전략_pptx_04.gif [1000원]%20천연원료%20비타민%20브이푸드,브이푸드,브이푸드마케팅전략_pptx_05.gif [1000원]%20천연원료%20비타민%20브이푸드,브이푸드,브이푸드마케팅전략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천연원료 비타민 브이푸드
_SLIDE_2_
기업introduce

5無
Vitamin + Food
천연원료 비타민
2xxx년
한국 야쿠르트에서 론칭

비타민시장 확대 (전년대비 57.5%)

_SLIDE_3_
기업introduce_核心(핵심)가치
Challenge 도전
Responsibility책임
Coexistence 공존
核心(핵심)가치
전략(戰略)
Completely 식생활을
완벽하고 풍요롭게

사명: 건강한 사회,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사회
비전: 모두가 건강해지는 자연주의 라이프스타일 추구
비전; 모두가 건강해지는
자연주의 라이프스타일 추구
Food 비타민을
약이 아닌 식품으로
Natural 자연
그대로의 천연원료
브이
푸드
_SLIDE_4_
기업introduce_대표제품

브이푸드
호로그램

브이푸드
비타민군

브이푸드
키즈

브이푸드
기타제품
맨 호로그램
우먼 호로그램
- 실버 호로그램
- 멀티비타민
미네랄
비타민 B복합
- 비타민C
비타민 E
비타민 워크
- 브레인
키즈멀티
비타민 미네랄
- 키즈젤리15
베타카로틴
칼슘마그네슘
- 철분엽산
_SLIDE_5_
SWOTanalysis(분석)

S W
O T
S1. 천연원료비타민으로
差別(차별) 화 성공
S2. 야쿠르트 아줌마를 이용한
독특한 유통경로 확보
W1. 한국야쿠르트와 브이푸드
브랜드간의 연계성 부족
W2. 정제 중 사용된
4%의 화학성분(成分)으로 인해
천연원료비타민
이미지 타격
O1.광고모델 간의
경쟁구도 형성으로
인지도 상승효능
O2.천연원료비타민 니즈 발생
T1.경쟁자가 많은
포화시장이라
독점적 위치 선점 힘듦
T2.동종업계 후발주자 이미지
T3.신 사업진출에 따른
과다한 marketing 비용 증가
_SLIDE_6_
HRM전략(戰略)
S-O
전략(戰略)
W-O
전략(戰略)
S-T
전략(戰略)
W-T
전략(戰略)
1. 천연원료 전문 인재 채용
2. 공격적인 유통경로 개척을…(drop)






순서

다.
전체 6,53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nhncorp.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