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웹 기반 Internet) 활용 영어 교수-학습 활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9 19:21본문
Download : 컴퓨터(웹 기반 인터넷) 활용 영어 교수-학습 활동.hwp
웹기반영어6 , 컴퓨터(웹 기반 인터넷) 활용 영어 교수-학습 활동사범교육레포트 ,
설명
레포트/사범교육
순서
,사범교육,레포트
컴퓨터(웹 기반 Internet) 활용 영어 교수-학습 활동
다.
웹기반영어6
각 목차별로 컴퓨터(특히, 웹 기반 인터넷) 활용 영어 교수-학습 활동 유형을 살펴 보고, 한계점을 설명한 리포트입니다. 컴퓨터와 누리망 을 도구로 원어민이나 전 세계의 영어를 배우고 있는 학습자와 온라인(online) 상에서 대화를 나누거나 편지를 주고받을 수 있게 되었고, 영어로 된 실제적인(authentic) 문서들을 접할 수 있게 된 것이다.
%20%ED%99%9C%EC%9A%A9%20%EC%98%81%EC%96%B4%20%EA%B5%90%EC%88%98-%ED%95%99%EC%8A%B5%20%ED%99%9C%EB%8F%99_hwp_01.gif)
%20%ED%99%9C%EC%9A%A9%20%EC%98%81%EC%96%B4%20%EA%B5%90%EC%88%98-%ED%95%99%EC%8A%B5%20%ED%99%9C%EB%8F%99_hwp_02.gif)
%20%ED%99%9C%EC%9A%A9%20%EC%98%81%EC%96%B4%20%EA%B5%90%EC%88%98-%ED%95%99%EC%8A%B5%20%ED%99%9C%EB%8F%99_hwp_03.gif)
%20%ED%99%9C%EC%9A%A9%20%EC%98%81%EC%96%B4%20%EA%B5%90%EC%88%98-%ED%95%99%EC%8A%B5%20%ED%99%9C%EB%8F%99_hwp_04.gif)
%20%ED%99%9C%EC%9A%A9%20%EC%98%81%EC%96%B4%20%EA%B5%90%EC%88%98-%ED%95%99%EC%8A%B5%20%ED%99%9C%EB%8F%99_hwp_05.gif)
%20%ED%99%9C%EC%9A%A9%20%EC%98%81%EC%96%B4%20%EA%B5%90%EC%88%98-%ED%95%99%EC%8A%B5%20%ED%99%9C%EB%8F%99_hwp_06.gif)
Ⅰ. 서 론
Ⅱ. 본 론
1. 읽기 (Reading)
2. 쓰기 (Writing)
3. 듣기 (Listening)
4. 말하기 (Speaking)
5. 프로젝트 학습 (Whole learning through Projects)
6. 한계점
Ⅲ. 결 론
Ⅰ. 서 론
컴퓨터와 누리망 은 교육을 포함한 현대 사회에 혁명적인 change(변화)의 물결을 몰고 왔다고 여겨진다. 그러나 학교현장에서는 입시위주의 교육을 비롯하여 교사의 영어능력의 부족, 학생들에게 줄 영어자극의 불충분 등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다아 무엇보다도 학생들이 교실 내에서 배운 표현들을 직접 활용할 수 없다는 우리의 EFL(English as a Foreign Language)environment(환경) 이 가장 큰 問題點이라 할 수 있다아
이러한 현실에서 컴퓨터를 이용한 의사소통(Computer Meditated Communicati…(drop)
Download : 컴퓨터(웹 기반 인터넷) 활용 영어 교수-학습 활동.hwp( 96 )
각 목차별로 컴퓨터(특히, 웹 기반 Internet) 활용 영어 교수-학습 활동 유형을 살펴 보고, 한계점을 설명한 리포트입니다.
최근 들어 외국어로서의 영어교육은 의사소통 능력 배양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아 영어교육의 방향이 기존의 문법 중심의 정확성(accuracy)보다는 유창성(fluency) 중심의 의사소통활동(communicative activities)으로 방향을 바꾸고 있는 것이다. 교실이라는 제약에 묶여왔던 기존 교육을 탈피하여 시 · 공간적인 제약이 없는 교육을 가능케 할 것이라는 기대를 동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