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corp.co.kr 마케팅은 짧고 서비스는 길다에 대한 讀後感(A+보고서) > nhncorp7 | nhncorp.co.kr report

마케팅은 짧고 서비스는 길다에 대한 讀後感(A+보고서) > nhncorp7

본문 바로가기

nhncorp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은 짧고 서비스는 길다에 대한 讀後感(A+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0 06:17

본문




Download : 마케팅은 짧고 서비스는 길다에 대한 독후감(A+레포트).hwp




하지만 이 책의 궁극적인 목적은 단순히 단기적인 세일즈 marketing 이 아닌 소비자와 욕구에 대한 철저한 analysis(분석) 과 편의를 제공함으로써 기업의 곧은 이미지에 대한 어필과 그러한 서비스로 인한 기업고 소비자간에 쌓인 신뢰를 바탕으로 한…(skip)
다. 참고하시어 수정하셔서 사용하시면 좋은 점수 받으실 수 있으실 거에요 마케팅은짧고서비스는길다서평 , 마케팅은 짧고 서비스는 길다에 대한 독후감(A+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은 짧고 서비스는 길다에 대한 讀後感 입니다.



순서

마케팅은 짧고 서비스는 길다에 대한 독후감 자료입니다. 연간 방문 고객 3000만명, 연간 판매액 2469억엔으로 단일 점포 로 세계 1위에 오른 비결이 담겨있따
백화점은 물건을 파는 곳이 아니라 고객이 물건을 사는 곳이다 라는 등의 발상의 전환을 비롯, 고객 입장에서 배려하는 서비스는 알고 보면 아주 간단한 것이지만 실천하고 체득화 하는 이세탄 백화점의 방식을 통해 백화점, 유통업에 종사하는 독자들 뿐만 아니라 새로운 방식을 통해 새로운 goal(목표) 를 달성코자 하는 모든이들에게 추천할 만한 가치가 있는 듯하다. 참고하시어 수정하셔서 사용하시면 좋은 점수 받으실 수 있으실 거에요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마케팅은 짧고 서비스는 길다에 대한 독후감(A+레포트).hwp( 13 )


마케팅은짧고서비스는길다서평
마케팅은 짧고 서비스는 길다에 대한 讀後感(A+보고서)
레포트/경영경제

목차

Ⅰ. 들어가며

Ⅱ. ‘marketing 은 짧고 서비스는 길다’의 내용요약 및 이세탄 백화점의 서비스 전략(戰略)

Ⅲ. ‘marketing 은 짧고 서비스는 길다’에 대한 나의 서평

Ⅰ. 들어가며
유통업계에서 최고로 꼽히는 이세탄 백화점의 기업정신 및 그들만의 서비스 경영철학에 관한 내용을 담은 책이다.

‘marketing 은 짧고 서비스는 길다’라는 title(제목)에서 자칫 marketing 을 폄하 한다고 느끼는 사람이 있을런지도 모르겠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nhncorp.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nhncorp.co.kr All rights reserved.